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피트니스 클럽 회원 모집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은 ‘코스모폴리탄 피트니스 클럽’의 회원을 모집한다.


코스모폴리탄 피트니스 클럽은 강남의 도심 한복판에서 유일하게 탁 트인 호텔 외부 전경을 한눈에 담으며 운동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서 40여 종의 유산소 기구와 30여 종의 웨이트 머신을 갖춘 체련장, 스크린 골프를 포함한 실내 골프레인지 그리고 길이 25m의 실내 수영장은 국내 최고 수준이다.

또 국내 호텔 피트니스 센터 중 유일한 야외 테라스는 운동 도중 언제든지 바깥으로 나가 따뜻한 햇살과 시원한 공기를 즐길 수 있으며 야외에 마련된 스파는 낮과 밤에 상관없이 완벽한 휴식을 선사한다.


전 세계의 프로선수들과 유명 인사들이 애용하는 신개념 중력 가속 운동기구인 파워 플레이트(power plate), 터보 소닉(turbo sonic) 또한 구비됐다

호텔 피트니스 클럽인 만큼 시설 못지않게 서비스 면에서도 단연 돋보인다.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건강관리 서비스가 1:1 맞춤으로 이뤄지는데 체련장에 간호사가 상주해 개개인의 혈당과 혈압 등 건강 수치를 측정하고, 정확한 분석을 통한 운동 처방을 제공한다.


또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와 프로골퍼의 골프 레슨, 요가, 스트레칭, 에어로빅 등 다양한 수업이 진행된다.


코스모폴리탄 피트니스 클럽 회원권 분양은 개인, 가족, 법인, 무기명으로 모집된다. 회원 자격으로는 개인 및 가족회원 기준 18세 이상의 남녀이며, 법인 회원은 1인 또는 2인의 기명 또는 무기명의 이용자를 지정한 법인 회원이다. 문의는 02-3430-8570.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