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드래고니카, 오는 25일 공개서비스 실시


[아시아경제 강경록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라이징 콤보 롤프레잉게임(RPG) ‘드래고니카’가 오는 25일부터 사전 공개서비스(이하 Pre-OBT)를 시작한다.


이번 Pre-OBT에서는 ‘죽은 자들의 던전, 망자의 탑’이나 ‘드래곤 보스 몬스터, 라발론’ 등의 콘텐츠가 새롭게 업데이트 되어 이전보다 한층 풍부해진 게임을 경험하게 했다.

9개의 층으로 구성된 ‘망자의 탑’에서는 각 층을 지키고 있는 정예 몬스터를 물리치고 곳곳에 숨겨진 트랩들도 모두 피해야만 꼭대기 층 영웅제단을 지키고 있는 보스몬스터 ‘마녀 파리스’를 만날 수 있다.


‘라발론’은 화산 지역에 살며 온 몸이 용암으로 뒤덮였다는 설정의 드래곤 몬스터로, 화면을 가득 채우는 압도적인 크기로 유저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서비스는 드래고니카의 핵심 재미요소인 ‘라이징 콤보’에 더 몰입할 수 있게 개선되었다.


게임 내 동선을 과감히 정리하여 지루해질 수 있는 요소를 없애고, 초보 유저가 더 쉽게 콤보를 배울 수 있도록 ‘콤보 교관 NPC’를 새롭게 등장시키거나, 매일 접속할 경우 부활 깃털을 얻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수정하는 등, 지난 7월 진행된 파이널테스트 때 유저들로부터 건의 받은 내용들에 대한 시스템 수정도 함께 이루어졌다.


이번 Pre-OBT 기간 중 육성한 캐릭터의 정보는 초기화 없이 향후 공개 시범서비스(Open Beta Test, OBT)에 사용 가능하다.


드래고니카의 서비스 책임자인 엔씨소프트 사업 2실 신민균 실장은 “파이널테스트 이후 고객들께서 의견 주신 불편 요소를 제거하고 제안사항들을 충실히 반영하여 드래고니카의 게임성을 진보시킬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Pre-OBT 콘텐츠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