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證, '현대 키자니아 어린이 증권펀드' 출시

기업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저평가 가치주에 투자


[아시아경제 이솔 기자]현대증권(대표이사 최경수)은 16일 현대자산운용과 롯데월드 내 어린이 직업체험관 ‘키자니아’와의 제휴를 통해'현대 키자니아 어린이 증권펀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현대 키자니아 어린이 증권펀드'는 ▲기업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저평가 가치주 투자를 통한 위험대비 안정적 수익추구 ▲‘키자니아’와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혜택 제공 ▲판매사 및 운용사 수익 일부를 적립해 어린이를 위한 기금 조성과 이를 통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이 펀드는 장기적 관점에서 숨어있는 기업의 내재가치에 투자하며 대형 밸류주와 중소형 밸류주의 균형 있는 포트폴리오를 통해 위험대비 안정적 수익을 추구한다.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와의 제휴를 통해 가입고객에게 ‘키자니아’ 무료 입장권과 할인권 제공 등 다른 어린이펀드와 차별되는 혜택을 부여한다.


또한 판매사 및 운용사 수익의 각 15%를 어린이를 위한 마케팅기금으로 적립하고 기금적립액 규모에 따라 사은품 지급, ‘키자니아’ 어린이 캠프개최 및 역사·경제캠프 참여기회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증권은 펀드 출시기념으로 '우리아이 드림업 이벤트'를 오는 11월19일까지 3개월간 진행하며 ‘키자니아’ 무료 입장권 및 할인권, 어린이 학용품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증권은 증권사로는 유일하게 ‘키자니아’ 직업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의투자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실물경제감각과 투자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심어주는 등 어린이 경제교육에 힘쓰고 있다.


이솔 기자 pinetree19@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