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커즈, 日 프로모션 성황..차세대 한류스타 '찜'


[아시아경제 조범자 기자]4인조 그룹 포커즈(F.CUZ)가 일본 첫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치며 성공적 일본진출에 대한 가능성을 높였다.


해외 프로모션 일환으로 지난 2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일본을 방문한 포커즈는 팬미팅과 사인회를 통해 일본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일본 소고백화점 코베점에서 열린 팬사인회 및 일본 공식팬클럽 오픈 기념 팬미팅에는 포커즈의 첫 일본 방문에도 불구하고 수백 명의 팬들이 몰려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150명 한정으로 예정된 팬사인회에는 1000여 명의 팬들이 몰려 오전 일찍 사인회장을 찾았던 팬들조차 아쉬운 발걸음을 돌려야 했다는 후문. 일본 팬들은 사인회 티켓을 확보하기 위해 사인회 전 날부터 밤샘까지 마다 않는 열정을 보였다.

포커즈는 아직 일본 내에서 정식 쇼케이스를 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일본 현지에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어 향후 일본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특히 오는 9월 4일 도쿄 라폴레 뮤지엄 록본기에서 있을 포커즈의 정식 쇼케이스에는 예정된 티켓이 모두 매진돼 팬들의 요청에 의해 좌석을 확대하고 있는 중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대만에서 앨범차트 1위를 달성하며 해외 진출의 성공적 포문을 연 포커즈가 일본에까지 활동영역을 넓히며 차세대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조범자 기자 anju1015@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