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txt="";$size="269,285,0";$no="201008120914218547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스바루코리아(대표 최승달)는 19일 개봉하는 헐리웃 액션 블록버스터 '익스펜더블'과 12일부터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바루코리아는 영화 개봉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서울과 부산, 광주, 분당 등 전국 스바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5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2매씩 증정한다.
스바루 차량의 특징을 빈칸에 채워 넣는 '스바루 초간단 퀴즈 이벤트'를 온라인 상에서 함께 진행,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와 스바루 무릎담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글자 수 제한은 없으며 응모 기간은 이날부터 19일까지다. 스바루 공식 블로그 (http://blog.subarukorea.kr)와 스바루 홈페이지 (http://www.subarukorea.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0일부터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실베스터 스탤론이 제작ㆍ감독ㆍ주연을 맡은 '익스펜더블'은 아놀드 슈왈제네거, 브루스 윌리스, 이연걸, 제이슨 스테이덤, 미키 루크, 돌프 룬드그렌 등 왕년의 액션스타들이 동시에 캐스팅돼 화제를 모은 영화로 독재자를 축출하기 위한 익스펜더블팀의 활약을 그린 헐리웃 액션 블록버스터다.
최승달 스바루코리아 대표는 "익스펜더블은 빗길 등 어떤 주행조건에서도 거침없이 달려나가는 스바루의 다이나믹한 이미지와 일맥상통한다"며 "앞으로도 스바루의 기업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혜원 기자 kimhy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