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트윈스, 2010 어린이 야구교실 개최


[아시아경제 이종길 기자]LG트윈스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경기도 구리에 소재한 LG 챔피언스파크에서 ‘2010 LG트윈스 어린이 야구교실’을 개최한다.


LG는 매년 여름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야구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이기 위해 어린이 야구 교실을 진행해 왔다.


이번 어린이 야구교실에는 LG트윈스 2군 코치들과 선수들이 3일 동안 직접 어린이들을 지도하며 함께 야구를 즐기게 된다. 참가대상은 초등학생 및 미취학 아동을 포함한 어린이들이며 참가한 어린이에게는 LG트윈스 모자, 글러브, 어린이 야구교실 수료증을 증정한다. 또한 야구교실에 참여한 어린이들의 가족(1가족당 4명)을 오는 19일(목) 잠실에서 열리는 LG와 한화의 경기에 초청하여 무료로 야구경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2010 LG트윈스 어린이 야구교실의 참가 모집은 12일 오후 2시부터 LG트윈스 홈페이지 (www.lgtwins.com)를 통해서 선착순으로 45명을 접수받으며, 참가비는 30,000원(LG트윈스 어린이 회원 25,000원)이다. 자세한 사항과 세부프로그램은 LG트윈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종길 기자 leemean@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