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CJ제일제당은 다시다 포인트 적립 5억점 돌파를 기념해 총 5000여 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대박을 잡아라!' 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실시한다.
식당 점주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시다 제품 패키지에 있는 포인트 쿠폰을 오려 응모 봉투에 넣은 후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에게는 500만원의 인테리어 지원금을 제공하고, 2등 6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정수기를, 3등 50명과 4등 3000명에게는 금고와 천일염 1kg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17일 개별 공지 및 다시다 포인트 사이트(http://www.cjonmart.net/dasida/main.do)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우편 발송된 포인트 쿠폰은 다시다 포인트 사이트에 자동 적립된다.
이와 함께 중간 유통 상인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중간 상인 대상의 이벤트는 다시다 박스 내에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1등은 1700만원 상당의 스타렉스 디젤 벤, 2등은 네비게이션 혹은 휴대폰 구매 지원금 3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