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티보이, 코레일관광개발과 공동 프로모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로티보이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코레일관광개발에서 운영하는 바다열차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3일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삼척역에서 바다열차를 이용하는 승객에게 선착순 3000명 한정으로 로티보이 비치볼을 무료로 증정한다.
강릉, 동해, 삼척을 잇는 58km의 아름다운 동해안 해안선을 달리는 바다열차는 전 좌석을 측면방향으로 배치하고 창문도 일반열차보다 크게 만들어 동해의 넘실거리는 파도와 백사장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2007년부터 운행을 시작하여 지금까지 약 35만 명이 다녀갔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휴가철 최대 절정기인 8월 초, 로티보이와 코레일관광개발은 이번 행사를 통해 동해안을 찾는 많은 피서객들이 보다 시원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로티보이는 로티보이 쿨썸머 이벤트, 영화 '라스트 에어벤더' 예매권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여름 시즌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고희정 로티보이베이크샵코리아 마케팅팀 차장은 "코레일관광개발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올 여름, 시원한 바닷가에서도 로티보이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로티보이는 언제 어디서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