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롯데리아";$txt="";$size="200,300,0";$no="201008041008535702316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롯데리아(대표 조영진)는 여름 인기 아이스메뉴 할인 행사인 '브레이크 타임' 행사를 8월 말까지 1개월 연장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실속 있는 디저트 타임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했던 '브레이크 타임'이 지난 7월 한 달간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보였다"며 "최근 연이은 무더위를 고려해 8월까지 연장하게 됐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아이스 샷' 대표 메뉴인 콜라, 아이스티, 아이스아메리카노, 토네이도 매직팝 등 총 4종으로 기존 판매가격보다 25~41% 저렴하다.
롯데리아는 아울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공동 마케팅을 전개해 '스타크래프트Ⅱ 세트' 출시를 기념해 장학금, 카메라, 노트북 등을 증정하는 가을학기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롯데리아는 안락한 카페형 매장, 무선인터넷 서비스와 함께 고품질의 메뉴를 제공하며, 올해 '퀵 서비스 레스토랑'으로 한 단계 도약하는 해로 삼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