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size="550,366,0";$no="201008020847210285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걸그룹 시크릿(전효성, 송지은, 한선화, 징거)이 컴백을 앞두고 멤버 선화의 재킷사진을 공개했다.
2일 오전 공개된 재킷사진 속 한선화는 화이트를 콘셉트로 한 배경에서 화이트 진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여성미를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외국인 모델과의 과감한 포즈는 이전에 보아왔던 한선화의 이미지와 180도 다른 모습이라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시크릿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시크릿은 오는 12일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현재 막바지 준비에 몰입하고 있다"며 "새로운 음악과 새로운 스타일로 찾아뵙게 될 시크릿에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시크릿은 한선화를 시작으로 멤버별 재킷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