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동서식품은 대표 브랜드 '맥심'의 30주년을 맞아 맥심 30주년 기념 홈페이지(www.mymaxim.co.kr)를 마련, 오는 9월 5일까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향기로 마음을 이어갑니다, 맥심 30년'이란 슬로건 하에 맥심과의 에피소드나 사연을 나누는 '맥심 에피소드', 맥심과 함께한 추억이나 순간을 남기는 '맥심 포토' 그리고 매주 맥심에 대한 퀴즈를 풀어보는 '맥심 30주년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9월 5일까지 매주 진행(중복 참여 가능)되며 '맥심 에피소드'와 '맥심 포토'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삼성 3D LED TV(최우수상-매주 1명), 최신 스마트폰(우수상-매주 3명), 디지털 카메라 (장려상-매주 7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추후 각 이벤트 최우수 수상자 중 대상 1명씩을 선정해 10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까지 지급한다.
특히 재미와 감동이 있는 이야기로 선정되는 32편의 '맥심 에피소드'는 웹툰으로도 제작되며, 맥심과 함께 한 순간들을 담은 최우수 '맥심 포토'들도 향후 맥심 TV광고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맥심은 '향기로 마음을 이어간다'는 뜻이 담긴 30주년 기념 엠블럼이 찍힌 특별 제품도 함께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맥심 30주년 홈페이지(www.mymaxim.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경호 동서식품 홍보실장은 "지난 30년 동안 변함없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고객들의 추억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항상 소통하고 고객들의 기호를 더욱 충족시킬 수 있는 '맥심'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