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스타벅스 커피 컴퍼니와 동서식품은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냉장 컵커피의 '디스커버 더 스타벅스 오리진 (Discover the Starbucks Origin)'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타벅스 RTD 웹사이트(www.mystarbucksmoment.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디스커버리즈 컵커피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모바일이나 온라인을 통해 등록하면 총 6쌍(12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의 본고장 미국 시애틀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15일에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총 4박 5일 동안 시애틀 명소 관광 및 역사적인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 위치한 스타벅스 1호점 방문 등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체험 등을 하게 된다.
최근 출시된 스타벅스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Starbucks iPlanner'로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타벅스는 총 2000명에게 특별 제작된 스타벅스 선물 패키지를 증정한다. 패키지는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음료 2종(아메리카노/에스프레소앤크림), 프라푸치노® 병커피 1종(민트모카)과 여행가방용 네임텍으로 구성돼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디스커버 더 스타벅스 오리진 (Discover the Starbucks Origin)' 캠페인을 기점으로 새롭게 변신한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냉장 컵커피 패키지를 선보이며, 잡지 광고 등의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