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스토랑서 맥스 즐기세요" 하이트-SG다인힐 제휴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하이트맥주가 삼원가든으로 유명한 외식전문그룹 SG다인힐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향후 지속적인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이번 제휴로 하이트맥주는 SG다인힐의 외식프랜차이즈 블루밍가든, 퓨어멜랑쥬, 봉고, 패티패티 등에 순차적으로 맥스 및 맥스 생맥주를 공급 할 계획이다.

하이트맥주는 우선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루밍가든'에서 '맥스(Max)와 함께하는 블루밍가든 썸머 바비큐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SG다인힐의 펍(Pub) 스타일 버거하우스 '패티패티'에서도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마련한다.

하이트맥주는 패티패티가 수제버거와 생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국적 분위기의 매장인 만큼 그 동안 수 차례 유명 세프를 초빙해 소비자들이 함께 요리를 배우며 파티를 즐겼던 '맥스 파워 클래스'의 이벤트 거점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이번 제휴는 맥스와 SG다인힐의 외식 프랜차이즈들이 새로운 식문화 정착을 선도하고 이 시대 미식가들과 트렌드세터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공감대를 기반으로 성사됐다" 며 "소비자들이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맥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양사 모두 '윈-윈'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동 마케팅으로 상호 협력체제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