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디지털국토엑스포 앞두고 아이디어 공모전 및 우수사례 경진대회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국토해양부는 오는 9월 열리는 '2010 디지털국토엑스포'를 앞두고 다양한 공간정보 활용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13일 국토부는 오는 9월1일부터 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0 디지털국토엑스포' 행사의 일환으로, 다양한 공간정보에 대한 활용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공간정보 아이디어 공모전' 및 '공간정보 활용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간정보 아이디어 공모전'은 생활형·정책형 공간정보 아이디어 부문과 스마트폰을 활용한 앱 기획디자인 부문 등 2개 부문으로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아이디어를 접수받고 있다.
'공간정보 활용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공간정보를 구축·활용해 업무를 효율적으로 하고 예산절감과 고객서비스를 개선한 사례 등에 대해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 등을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공모한다.
아이디어 및 우수사례 응모는 '2010 디지털국토엑스포' 홈페이지(www.smartkorea.or.kr)를 통해 제출할 수 있으며 기한은 25일까지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민서 기자 summe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