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리딩투자증권(대표 박철)은 7월 한 달간 세 번에 걸쳐 선물 매매전략 및 외환·국내외 파생상품을 주제로 무료 투자설명회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5일에는 '선물, 일관성 있는 단순한 원칙의 매매'를 주제로 박스를 이용한 매매와 단순이평선을 이용한 매매에 대해 이보형 리딩투자증권 차장이 강의한다.
26일은 이경섭 리딩투자증권 대리가 진행하는 '외환취급자를 위한 환위험관리 및 국내·해외 파생상품 투자요령'에 대한 강의가 있다. 유학생, 무역업자 등을 대상으로 환위험관리에 대해 설명한다. 해외주식 및 파생상품을 활용한 글로벌 분산투자 요령, 시스템트레이딩 및 옵션 합성거래 등의 매매기법도 소개한다.
29일은 이보형 리딩투자증권 차장이 설명하는 선물 강의가 있다. 오버나잇 포지션을 취해야 할 시점, 오전 1시간 매매로 수익을 확정하는 갭 매매, 시세분출패턴 분석에 대해 배운다.
강의는 리딩투자증권 본사 3층(학동역 10번 출구)에서 진행된다.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 문의는 리딩투자증권 홈페이지(www.leading.co.kr)나 전화(1544-7004)로 하면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유리 기자 yr6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