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스쿠찌, 8주년 기념 '세계 속의 파스쿠찌' 이벤트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파스쿠찌는 국내 시장 진출 8주년을 기념해 9일 슈퍼후르츠 그라니따 3종을 출시하고, 다음달 22일까지 'Worldwide Pascucci (세계 속의 파스쿠찌)'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후르츠 그라니따는 대표 열대과일인 구아바와 망고를 혼합한 ‘구아바망고 그라니따’, 스태미너와 피로회복에 좋은 영양소가 함유된 ‘아사이베리 그라니따’, 열대성 체리로 비타민C가 풍부한 ‘아세로라 그라니따’ 등 총 3종으로 가격은 각각 5500원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매장에서는 ‘8주년 축제카드’를 발행해 신제품 그라니따를 3회 구매하고, 기존에 판매 중인 음료 2잔을 구매하면 커피 혹은 음료 1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다.


또 오는 31일부터 내달 8일까지 강남역점, 명동2호점, 부산광복동점, 대전세이점 등 4개 매장에서는 텀블러, 머그컵, 커피잔 세트, 에코백 등 각종 MD 제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홈페이지(www.caffe-pascucci.co.kr)에서도 슈퍼후르츠 그라니따 구매 후 영수증 하단부의 응모번호와 함께 온라인 축하 메시지를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4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카메라, 포토프린터, 커피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8년 동안 파스쿠찌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기쁨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