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간 매일 10명 추첨.. 총 4400만원 지급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한국금융지주의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대표: 유상호)은 여름휴가시즌을 맞이해 적립식 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총 4400만원의 휴가비를 지급하는 '에브리데이 텐텐 이벤트(Everyday Ten-Ten Event)'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한국투자증권에서 주식형, 주식혼합형 적립식 펀드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이 대상이며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2개월간 매일 10명씩 추첨해 현금 10만원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휴가비 지급 이벤트 외에도 신규 적립식 가입 고객 전원에게 선크림과 핸드크림 파우치 세트를 증정하고, 계좌만 개설해도 고급 통장지갑을 지급한다.
김정관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은 "적립식 펀드 투자는 투자자 입장에서 가장 손쉽고 안전하게 리스크를 관리하는 투자 방법"이라면서 "이번 행사는 매월 일정금액 적립을 통해 안정적인 목돈 마련을 목표로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또는 고객센터(1544-5000 / 1544-0012)에 문의하면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현정 기자 alpha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