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백지영, 신곡 '시간이 지나면' 재킷사진 공개


[아시아경제 한윤종 기자]가수 백지영의 신곡 '시간이 지나면' 재킷 사진이 공개됐다.


백지영의 신곡 '시간이 지나면'은 백지영의 음악 여정을 한 눈에 들여다 볼 수 있는 베스트 앨범 '타임리스:더 베스트'에 수록된 신곡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로 수많은 가수들과 호흡하고 있는 전해성의 작사, 작곡에 한껏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이현승의 편곡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인 감성 발라드이다.


섹시하면서도 네츄럴한 느낌의 재킷사진은 그동안 백지영의 '총 맞은 것처럼'이 수록된 7집 재킷사진 작업을 함께한 전진성 포토그래퍼가 참여했다.


호주에서 촬영된 이번 재킷사진은 호주 시드니의 아름다운 그녀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배경으로 백지영의 자연스럽고 발랄한 모습이 고스란히 사진에 담겨있다.


전징성 포토그래퍼는 "백지영이 가진 본인도 모르는 그녀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기 위해 정해진 연출, 시간, 시안, 배경, 포즈 없이 자연스러운 모습만을 포착하기 위해 하루종일 그녀를 따라다니며 애를 썼다"고 전했다.


백지영의 신곡 '시간이 지나면'은 29일 온라인을 통해 오픈 예정이며, 백지영의 베스트 앨범 '타임리스:더 베스트'는 7월 1일 발매 예정이다.

한윤종 기자 hyj0709@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