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828,0";$no="201006141447103417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개그맨 장동혁이 KBS '결혼해주세요'에서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다.
장동혁은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KBS '결혼해주세요'에서 1인 다역을 맡아, 드라마 중간 중간에 나올 예정이다.
장동혁은 우선 오는 26일 '결혼해주세요' 3회분에서 첫 등장한다. 그는 여자주인공 정임(김지영)이 남편 태호(이종혁)의 심부름을 가던 중 마주치는 지하철내의 판매원으로 등장한다. 그는 막힌 하수구 수챗구멍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진기한 발명품을 현란한 말솜씨로 판매, 정임의 지갑을 열게 만드는 인물이다.
이 촬영분에서도 장동혁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약장수 저리가라’의 현란한 애드리브로 왕년의 실력을 발휘, 빵 터지는 웃음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한번만 슥슥 훑어도 한 번에 싹다 걸려나와 주부님들의 답답한 가슴도 함께 뻥 뚫어드린다”라고 말한 그는 “배우 남성진도 감동한 제품”이라고 말해 김지영을 웃게 만들었다.
제작사 에이스토리측은 “장동혁이 1인 다역의 카메오로 시시각각 등장해 코믹 연기를 선보임으로써 극에 활력을 불어넣은 예정”이라며 “지하철 판매원으로 등장한 첫 촬영분부터 빛나는 애드리브를 발휘해 재미있는 장면이 완성됐다”고 밝혔다.
한편 ‘결혼해주세요’는 각기 다른 삶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 시대 대표적인 네 커플의 결혼 이야기를 통해 가족의 가치를 되짚어 볼 유쾌한 가족연속극으로 백일섭 고두심 이종혁 김지영 한상진 오윤아 정수영 류태준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강승훈 기자 tarophine@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