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윤정, 6월 정규 5집으로 컴백..'펭귄춤'으로 어필한다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장윤정이 6월 중순 정규 5집 앨범으로 컴백한다.


장윤정의 5집 정규 앨범 타이틀 곡은 '올래'다. 타이틀 곡 '올래'는 하와이언 뮤직과 하우스음악의 리듬을 접목 시킨 곡으로 '꽃''짠짜라' 등을 작곡한 임강현의 야심작이다.

이 외에 복고풍 댄스곡인 '불나비''스타킹'과 가야금을 사용한 전주, 간주의 톡톡 튀는 편곡이 재미를 더한 네오 트로트 곡 '아차차'도 수록되어 있다.


더불어 라틴댄스풍의 '카사노바'와 아르메니아 ‘두둑’, 인도 ‘산투르’, 일본 ‘코토’ 등 각 나라의 전통악기가 어우러져 만들어낸 오리엔탈느낌의 발라드곡인 '송인''초혼' 등이 장윤정의 음악적 노력을 엿보게 한다.

신곡 10곡이 수록됐고, 기존에 인기를 얻었던 '당신이 좋아'도 반주곡으로 포함되어 있다.


타이틀곡 '올래'의 뮤직비디오는 발리에서 촬영됐다.


장윤정 측은 "뮤직비디오 안에서 휴가를 즐기러 온 듯한 자연스러운 장윤정의 모습은 무대 밖에서의 그녀를 만나는 듯한 친근함을 주기도 한다."며 "장윤정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바캉스 룩은 올 여름 휴가를 앞두고 있는 젊은 여성들에게 패션 제안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정의 이번 앨범의 안무는 '더 귀엽게, 더 섹시하게'로 명명했다.


장윤정 측은 "기존의 상큼 발랄한 '올래'의 ‘펭귄춤’과 섹시미를 강조한 '불나비'의 '거미춤'으로 대중들과 친숙하게 다가가겠다"며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