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가수 제이비, 때 아닌 가슴성형 '논란'";$txt="";$size="550,794,0";$no="201004300938289956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가수 제이비가 장윤정의 '짠짜라'를 구성지게 부른 동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공개된 동영상 속 제이비는 토끼 분장을 하고 '짠짜라'를 특유의 콧소리를 섞어가며 불러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이에 동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트로트 가수를 해도 성공할 것 같다" "피곤한 일이 많았는데 이렇게 웃음을 줘 고맙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이비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동영상은 제이비의 '애창곡 시리즈'로 제작된 것이며 비욘세의 '어니스트'에 이어 장윤정의 '짠짜라'를 선보였는데 누리꾼들의 호응이 이렇게 좋을 줄 몰랐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비는 작곡가 겸 가수 양정승이 프로듀싱한 곡 '사랑, 우정 그리고...'로 활동 중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