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슬레, '커피 앤 더 시티 시네마 브런치' 이벤트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네슬레의 테이스터스 초이스 수프리모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출시를 기념해 뉴욕식 브런치를 즐기며 영화 '섹스 앤 더 시티 (Sex & the City) 2' 관람과 유명 바리스타의 커피 강연까지 들을 수 있는 '커피 앤 더 시티 시네마 브런치'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18일과 21일 CGV에서 진행되는 '커피 앤 더 시티 시네마 브런치' 행사에 초대된 총 100명의 소비자들은 수프리모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뉴욕식 브런치를 즐기면서 '섹스 앤 더 시티 2'를 관람할 수 있다. 더불어 권효민 바리스타의 커피 강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수프리모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선물을 받게 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13일까지 테이스터스 초이스 온라인 웹사이트(www.tasterschoice.co.kr)를 방문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경험해 보고 싶은 이유를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이 외에도 인터파크,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쇼핑몰 구매자들 대상의 수프리모 아이스 샘플킷 내의 행운번호 입력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롯데 멤버스 회원과 SK 행복 체험단도 각자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아울러 '커피 앤 더 시티 시네마 브런치' 이벤트에 당첨되지 못하더라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 된 150명은 수프리모 아이스 아메리카노 90개입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당첨 여부는 오는 14일 테이스터스 초이스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