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오위즈게임즈, '록맨 온라인' 캐릭터 최초 공개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네오위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있는 '록맨 온라인'의 캐릭터가 최초로 공개됐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캡콤(대표 쯔지모토 하루히로)과 공동개발 중인 '록맨 온라인'의 주연급 캐릭터 2종을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록맨 '엑스(X)'와 '제로(Zero)'로, 과거 록맨 시리즈에서 가장 큰 인기를 누렸던 대표 캐릭터들이다.


캐릭터와 함께 게임의 주요 특징도 공개됐다. 네오위즈게임즈에 따르면 '록맨 온라인'은 3D 횡스크롤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으로 구현될 예정이며, 원작의 느낌을 100% 유지할 계획이다.

여기에 온라인 RPG의 특징을 살려 끊임없이 진화하는 캐릭터와 다양한 스테이지가 추가돼 기존 록맨 팬들과 액션 RPG 사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한다는 전략이다.


이밖에도 '록맨 온라인'은 원작자들과의 공동 감수 및 개발을 통해 더욱 진화한 캐릭터들과 배경을 구현 중이며, 공개된 엑스(X)와 제로(Zero) 외에도 원작에서 다양한 인기를 누린 수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할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후 추가 일러스트와 게임 스크린샷 등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