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네오위즈게임즈가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2010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선발한다고 27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국내 및 해외 사업 성장에 따른 것으로 신입 우수 인력을 적극 채용해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집부문은 기획, 마케팅, 기술·개발 등 총 6개 부문이며 모집인원은 50여 명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이며,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오는 28일부터 6월 7일까지 네오위즈게임즈 채용 홈페이지(neoin.neowiz.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심사는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1, 2차로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6월말에 발표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윤석 인사팀장은 "신입공채를 정례화해 지속적으로 신입 인력을 선발, 양성할 계획"이라며 "창의력과 열정을 겸비한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지난 3월 경력 공채를 진행한 바 있으며, 수시채용 및 상·하반기 공채를 통해 지속적으로 우수인력을 확보해나갈 계획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