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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컴, '한글 2002' 연말까지 기술지원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한글과컴퓨터(대표 김영익, 이하 한컴)는 지난 3월 출시된 신제품 오피스 '한컴오피스 2010'과 관련된 제품 지원정책에 '한글 2002'에 대한 기술지원을 연말까지 연장한다는 내용을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한컴은 그동안 오피스 제품군에 대해 신규버전과 이전 버전 3개 제품군에 대해 기술지원 정책을 펼쳐왔다. 이에 따라 '한컴오피스 2010'을 포함해 '한컴오피스 2007', '한컴오피스 2005', '한컴오피스 2004'가 고객 기술지원 정책 해당 제품군으로 지정돼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다. 한컴은 여기에 '한글 2002' 제품에 대해서도 올해 말까지 기술지원을 제공하겠다고 밝힌 것이다.

한컴 관계자는 "'한글 2002' 사용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올 연말까지 기술 지원혜택을 연장하기로 했다"며 "기타 한컴오피스 제품군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 측은 공식 쇼핑몰인 한컴샵(shop.hancom.co.kr) 등을 통해 기존 한컴오피스 사용자들을 위한 신제품 오피스 구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한 '한글 2002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한컴 김영익 대표는 "오피스 제품 구매 이후에도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기술 지원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며 "명확한 오피스 기술 지원범위를 바탕으로 최상의 호환성과 빠른 안정성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컴의 제품 기술지원 정책과 관련된 세부사항은 한컴 홈페이(www.hancom.co.kr)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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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현 기자 k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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