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준기, 헤어컷 'Before & After' 모습 공개 '눈길'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지난 3일 육군 현역으로 입소한 배우 이준기의 헤어컷 전후 모습이 화보로 공개돼 화제다.


이준기는 지난 2일 패션 매거진 'W Korea' 6월호 화보 촬영을 통해 군 입대 전 머리카락을 자르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갑작스러운 군 입대로 안타까워하는 팬들에게 머리 자르는 모습을 선물로 남겨주고 싶다는 이준기의 뜻에 따라 진행됐다. 이날 촬영은 포토그래퍼 김중만이 이준기의 의지에 흔쾌히 동참, 특별히 참여해 눈길을 모았다.


'Be Himself'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은 20대 연기생활을 잠시 접는 대신 배우로서 제 2의 인생을 준비하는 이준기의 군 입대 전 마지막 모습으로, 영화 '왕의 남자'를 이정표로 이후 7년간의 바이오그래피를 사진으로 담아냈다.


'왕의 남자'에서 보여준 여성과 남성의 경계선에 있던 모습부터 머리를 조금씩 잘라가며 강한 남자로 변신하는 과정의 매력들을 다채롭게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김중만은 "'왕의 남자' 이후 처음 만났던 이준기는 배우로서 열망이 가득찬 야생의 느낌을 가졌었는데, 입대 전날 만난 이준기는 여전히 젊고 에너지 넘치는 배우였다. 촬영 내내 살아있는 눈빛으로, 수만 개의 감정을 뿜어내 정말 즐거운 촬영이었다"며 "군대가 그의 배우 인생에 또 하나의 터닝 포인트를 만들어 줄 것이며, 나는 벌써 배우 이준기의 다음 작품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윤태희 기자 th20022@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