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인터파크 호텔";$txt="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에 있는 뷔페형 레스토랑 그랜드 치킨.";$size="400,599,0";$no="201005180915184312208A_5.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온라인몰이 고급 호텔레스토랑 이용권까지 판매하기 시작했다.
온라인쇼핑몰 인터파크가 운영하는 여행·숙박 전문 사이트 인터파크투어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등의 식사권을 판매하는 호텔 상품몰 코너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종합쇼핑몰 가운데 처음 선보이는 이번 상품은 각 호텔의 뷔페 이용권이나 런치세트 등을 비롯해 케이크상품권 등도 다룬다.
대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 이외에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르네상스 서울, 이비스 앰배세더 강남 등이다. 시중 판매가보다 최고 15% 저렴해 찾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또 이 쇼핑몰 전용마일리지인 아이포인트로 결제하면 추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정혜숙 인터파크 국내숙박팀장은 "호텔은 이미 활성화된 객실 예약 시장 외에도 식사, 베이커리, 기프트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며 "향후 판매상품을 식사 외에도 스파·피트니스 이용권 등 다양한 방면으로 넓힐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터파크는 이번 호텔상품몰 코너 오픈을 기념해 이번 달까지 해당 상품을 예약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이나 무료 음료쿠폰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최대열 기자 dychoi@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