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통합LGT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통합LG텔레콤(대표 이상철)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멤버십 가입 고객에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할인, 인기 외식업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말·공휴일에 서울랜드 방문 시 통합LG텔레콤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자유이용권을 본인 50%, 동반 2인 30%까지 할인 해주는 ‘서울랜드 반값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평일의 경우 본인에 한해 자유이용권 요금을 30%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VIPS,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등 인기 패밀리 레스토랑의 외식 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www.lgtelecom.com) 이벤트 코너에서 외식 상품권을 선택, 통합LG텔레콤 고객인증 후 결제하면 문자메시지(SMS)로 외식 상품권 쿠폰이 발송된다.


한편 통합LG텔레콤은 ‘OZ기프트’로 가족, 친구 등에 선물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피자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OZ 매직 기프트’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또 디지털 사진 인화 서비스 ‘아이모리’에서 포토북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칼레도니아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성훈 기자 sear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