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맥주, 월드컵축구 마케팅 돌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가 이달 1일부터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티 2010@하이트(party 2010@hite)'에 돌입했다. 이번 행사는 월드컵 행사가 끝나는 7월 중순까지 진행된다.


'파티 2010@하이트(party 2010@hite)'는 축구와 함께, 또 게임이 끝난 후에 온 국민이 하나가 되어 파티를 즐겨보자는 뜻을 담은 프로모션이다.

첫 번째 이벤트인 '치어 업 파티@상암(cheer up party@상암)'은 5월 16일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인 에콰도르와의 평가전 티켓이 걸린 이벤트다. 응모방법은 5월 1일부터 10일까지 하이트의 기업 블로그(www.beer2day.com)나 프로모션 마이크로사이트(www.hiteparty.com)를 방문,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인원은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선발한다. 1등 10명에게는 동반 1인(총 20명)과 함께 할 수 있는 1등석 티켓이, 2등 20명에게는 역시 동반 1인(총 40명)과 함께 할 수 있는 3등석 티켓이 하이트 응원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당첨자는 5월 12일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 밖에 국가대표팀에게 응원메시지 보내기, 득점자 맞추기 등 축구 국가대표팀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6가지 '파티'테마의 이벤트 등이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하이트맥주는 축구 국가대표팀 후원 외에도 서희경, 김송희, 김대현 등 젊고 재능 있는 골프선수들을 발굴해 후원하고 있으며, 신세대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e스포츠게임단 하이트스파키즈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발전을 위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