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음, "마케팅비 매출 4% 수준 유지"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은 마케팅 비용을 연간 매출액의 4% 수준을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측은 3일 열린 2010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매출액 늘어나도 마케팅비 비율을 유지할 것"이라며 "4% 수준을 계속 집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