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여성 암환자 카운셀링 캠페인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은 여성 암 환자들이 투병 중 겪는 심적 고통과 우울증을 극복하고 삶에 대한 긍정적 태도를 고취시킬 수 있도록 돕는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27일과 28일 서울 본사와 대전 인재개발원에서 연다고 밝혔다.


올해로 3년째인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 up Your Life)' 캠페인은 암 치료과정에서 급작스러운 외모변화로 고통받는 여성들에게 메이크업과 피부관리, 헤어연출법 등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회사측에 따르면 올해 자원봉사자는 첫해에 비해 네 배 이상 늘어난 500명이며 수혜 대상 및 지역을 두 배 규모로 확대했다.


서울 및 수도권, 부산, 대구, 광주, 대전, 강원, 제주 지역 환우 2000여명을 대상으로 5월·11월로 나눠 총 50개 병원에서 열 계획이다. 방상선 또는 항암치료 중인 여성 암 환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가방, 브로셔, 헤라 제품등이 제공된다. 이번 캠페인은 아모레퍼시픽이 주최하고 한국유방건강재단, 한국유방암학회, 대한종양간호학회, 한국여성재단이 후원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최대열 기자 dychoi@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