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천안함]정몽준 대표 등 한 지도부, 천안함 순국장병 조문

[아시아경제 김성곤 기자]정몽준 한나라당 대표는 26일 천안함 순국장병 합동분향소가 마련된 평택 해군2함대 사령부를 찾아 조문했다.


정 대표는 주요 당직자들과 함께 이날 오전 7시 30분경 해군2함대사령부에 마련된 합동분향소를 찾아 헌화와 분향을 하고 유가족 대표들을 만나 일일이 위로했다고 황천모 부대변인이 전했다.

정 대표는 방명록에 "국민들과 함께 천안함의 장병들을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라고 적었다. 조문을 마친 정 대표는 "유족분들이 끝까지 정부에서 장례절차, 이분들에 대한 예우, 유족들에 대한 배려에 대해 계속 관심을 가져 달라고 말씀하셔서 저희들이 '그렇게 할 생각이다. 그리고 전사자에 준하는 예우를 꼭 할 생각'이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조문에는 정 대표를 비롯해 안상수 원내대표, 공성진·송광호·박재순 최고위원, 김성조 정책위의장, 전여옥 전략기획본부장, 이은재 중앙여성위원장, 진수희 여의도연구소 소장, 최병국 윤리위원장, 김정훈 원내수석부대표, 황진하 제2정조위원장, 최구식 제6정조위원장, 정양석 대표비서실장, 조해진 대변인, 권영세 서울시당위원장, 원유철 경기도당위원장, 박희태 전 대표, 홍준표 전 원내대표, 장광근 전 사무총장, 이병석 국회 국토해양위원장, 심재철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 홍사덕 전 국회부의장, 황우여·정진석·안경률·이주영 의원 등 소속의원 70여명이 함께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성곤 기자 skzer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