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직 플로우, 1집 발표..장혜진 '지원 사격' 받아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신인가수 매직플로우(Mazik FloW)가 장혜진의 지원사격을 받으며 1집 '너 없인 못살아'를 발표하며 정식 데뷔했다고 20일 소속사 측은 밝혔다.


타이틀곡 '너 없인 못살아'는 가요와 팝적인 분위기가 절묘하게 매치돼 있으며,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운 심정을 노랫말과 절규하는 멜로디로 담아냈다.

특히 가요계의 디바 장혜진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그녀만의 원숙하고 호소력 짙은 애절한 목소리를 바탕으로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대중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장혜진은 멜로디 래퍼로서 이미 실력이 검증된 매직플로우의 뛰어나면서도 감각적인 래핑 실력을 극찬하며, 첫 호흡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한편 '너 없인 못살아'는 정식 발표에 앞서 지난주 16일 싸이월드를 통해 선 공개 되자마자, 실시간 BGM 다운로드 차트 2위까지 오르며 상위권에 진입, 비, 이효리 등을 비롯한 쟁쟁한 대형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싸이월드 측의 한 관계자는 "신인으로서는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특히 요즘처럼 대형 가수들과 각종 드라마 OST 음원들이 즐비하게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의 이 같은 폭발적인 반응은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이다"라며 다소 놀라운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윤태희 기자 th20022@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