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롤코' 이해인, 스타화보..청순 섹시미 발산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얼짱스타' 이해인이 몽환적인 느낌의 첫번째 스타화보 'Her Revolution'을 선보인다.


tvN의 간판 프로그램 '재밌는 TV 롤러코스터'의 인기코너 'her'에서 주인공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이해인은 스타화보를 통해 그 동안 TV에서 보던 모습과는 다른, 청순하고 순수하면서도 섹시미 물씬 풍기는 매력을 선사한다.

고등학생 당시 인터넷 얼짱 카페에서 '2기 얼짱 '으로 선정돼 주목 받기 시작한 이해인은 한국의 '히로스에 료코'라고 불리며 네티즌과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해인 스타화보 'Her Revolution'은 가녀린 팔다리에 글래머러스함까지 갖춘 이해인의 몸매를 부각하는데 중점을 두고 촬영됐다. 특히 '얼굴 못지 않은' 몸매를 강조하기 위해 의상과 포즈에 각별한 신경을 썼다.


또 태국 파타야에서 스타화보 촬영 당시 매끈하게 쭉 뻗은 팔다리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한 이해인은 여성 팬과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독차지하며 촬영 현장에서 '종이인형'이란 별명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히로스에 료코를 닮은 이해인은 순수함과 섹시함 등 스타화보 신인으로서 팬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모든 매력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