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서울우유는 제조일자 표기에 대한 고객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다음달 31일까지 '제조일자 CF 패러디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광고 패러디 영상을 통해 제조일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누구나 개인 혹은 단체로 참여할 수 있다.
제조일자를 주제로 본인의 끼와 열정을 담은 내용이면 꼭 광고 패러디가 아니더라도 무엇이든 응모할 수 있다. 단, 서울우유가 지난 달 새롭게 선보인 제조일자 TVCF를 패러디 하면 평가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최우수상 14명에게는 삼성센스 노트북을, 네티즌 인기상 10명에게는 아이팟터치 3세대(32GB), 굿 아이디어상 수상자 300명에게는 철원오대쌀 20kg, 우수참가자상 10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1인2매), 그리고 주간 베스트상을 받을 80명에게는 글라스락 세트를 수여할 예정이다. 최종 수상 결과는 6월 15일 서울우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울우유는 동일 기간 동안 즉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우유 흰 우유 제품 팩의 옆면 혹은 뚜껑 등에 적혀 있는 행운번호를 온라인 상에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당첨자 10명에게 삼성 센스 노트북을 비롯해 즉석 당첨에 응모한 총 201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우유 홈페이지(www.seoulmilk.co.kr) 내 제조일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