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우유, 100% 국산콩 두유 '두잇' 광고공모전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100% 국산콩으로 만든 두유 '두잇'을 알릴 수 있는 참신한 광고 아이디어를 위해 '두잇 광고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두유의 대부분이 수입콩으로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국산콩 두유인 '두잇'의 장점을 알릴 수 있는 내용의 아이디어를 갖고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팀 구성인원은 3인 이하)

작품 응모자는 인쇄광고 혹은 TV광고 중 공모 분야를 선택해 인쇄광고 부문은 A2 사이즈의 작품보드로, TV부문은 30초 광고용 TV 스토리보드 형식으로 시안을 제작하면 된다. 작품 접수 기간은 다음달 12일부터 30일까지이다.


심사를 거쳐 오는 5월 7일 최종 입선작들을 발표하고 5월 14일 시상식이 거행된다. 인쇄광고와 TV광고부문 통합 대상 작품에는 3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그리고 금·은·동상 등 총 12개 팀에게 각각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주어진다.

특히 두잇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표현한 작품은 추후 실제 두잇의 TV광고 및 인쇄광고 제작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우리 콩으로 만든 맛있는 두유, 두잇'은 100% 국산콩만을 사용해 믿고 마실 수 있는 프리미엄 두유 제품으로 '두잇 일반'과 '두잇 검은콩' 2종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우유 홈페이지(www.seoulmilk.co.kr) 내 공모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