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창업계 핫뉴스] 제너시스BBQ, 건강도시락 사업 진출 外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 제너시스BBQ그룹이 건강식 도시락 사업에 본격 진출했다. 당뇨, 신장질환, 고혈압 등 생활습관병 환자들의 식이요법을 위해 5대 영양소를 조절한 도시락을 제조, 가정으로 배송하는 형태다. 1000여가지의 다양한 레시피를 자체 개발했으며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데워 먹을 수 있다. 주문할 경우 6~12끼씩 포장돼 전국 BBQ 가맹점에서 주 2~3회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가정으로 배송된다. BBQ 매장 및 홈페이지(www.doctorcook.co.kr) 또는 전화(080-2211-119)로 주문하면 된다.


◆ 한국식 수작 꼬치구이 주점 '꼬지마루'(www.cozymaru.com)가 오는 8일 오후 5시 경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사업설명회를 연다.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의 특징과 자체 물류센터 운영 및 차별화된 매장 운영시스템을 통한 경쟁력, 성공 사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080-719-5252.

◆ 외식전문기업 인토외식산업은 세계맥주전문점 '와바 홍대점'과 화로구이전문점 '화로연 명동점'을 확장 오픈했다. 명동 화로연의 경우 기존 지하 1층과 1층 매장에 이어 2층까지 점포를 확장하고 고급화된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또 비즈니스룸 시설을 완비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와바 홍대점은 기존 낙후된 인테리어를 현대적인 세련된 컨셉으로 바꾸고 점심과 저녁 시간대별 특색있는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1588-0581.


◆ 한우육회전문점 '유케포차'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4시 서울 강동구 둔촌동 서울사무시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한우 '당일접수ㆍ당일배송' 시스템 등을 통한 차별화된 육회전문점 영업 노하우를 소개하고 고깃집 창업지침서인 '한우의 정석'도 증정한다. 또 매주 수요일에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김포 또는 영월 한우마을을 방문해 현장시설 탐방, 한우 시식회 등을 진행한다. (02) 2224-6813~4.

◆ 생맥주전문점 가르텐비어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뮤지컬 '친정엄마' 티켓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지역 일부 매장에서 명함 추첨을 통해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티켓도 제공한다. 단, 20% 할인티켓은 선착순 증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이다.


◆ 갈매기살 부속고기전문점 '갈불놀이'(www.galbulnori.com)가 오는 8일 오후 2시 서울 사당역 소재 본사 세미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갈매기살과 껍데기를 9000원에 먹을 수 있고 24시간 자연 숙성법을 사용해 육질의 부드러움을 유지할 수 있는 노하우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080-002-8000.


◆ 캐주얼레스토랑 시즌2쪼끼쪼끼가 올해 상반기 선보인 신메뉴 8종이 최근 3개월간 전체 가맹점 요리 메뉴 매출의 25% 이상을 차지한 것으로 조사됐다. 마른 안주류를 제외한 요리메뉴가 50여가지에 달하는 점을 감안하면 높은 수치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치킨요리인 오겡끼치킨, 월남탕수, 싸왓디치킨 등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02) 480-4532.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