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TX그룹, 경력사원 300명 채용

조선해양·중공업·건설 등


[아시아경제 채명석 기자] STX그룹은 플랜트, 건설 및 조선 사업 부문의 역량 강화를 위해 300여명 규모의 경력사원 모집을 실시한다.

STX조선해양, STX중공업, STX건설 3개 계열사에서 모집하며, 원서접수 기간은 다음달 6일까지다. 응시자격으로는 해당 모집분야 5년 이상 경력(단, 풍력발전부문은 3년 이상 유경험자)과 영어회화 능력을 보유하고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그룹 온라인 입사지원 사이트(www.yourstx.co.kr)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며, 보다 자세한 응시자격과 모집직무 등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는 실무면접과 영어회화면접으로 이루어진 1차 면접과 사장단 면접인 2차 면접을 거쳐 오는 5월 말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특히 신입사원 2차 면접에 빠지지 않고 참석하는 강덕수 STX그룹 회장은 이번 경력사원 2차 면접도 참여해 그룹 미래 신성장동력 사업을 이끌어갈 인재를 직접 채용할 계획이다.


한편 경력사원 채용과 더불어 상반기 인턴십 프로그램 채용 절차를 진행중인 STX는 하반기에도 신입사원 공채와 해외 우수인재채용을 함께 진행하는 한편, 연중 경력사원 수시채용도 병행할 계획이다.


STX는 이같은 다양한 채용 프로그램을 통해 올해 총 2000명을 채용한다는 방침이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