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민아, 올'리브 채널 광고서 3색 매력 '발산'


[아시아경제 조범자 기자]배우 신민아가 '신상녀' '워너비'의 닉네임이 무색하지 않은 패셔니스타의 모습을 마음껏 드러냈다.


신민아는 22일부터 방송되는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의 새 광고에서 3가지의 스타일 변신이 담긴 에피소드를 선보였다.

신민아는 형형색색의 하이힐이 가득 떠 있는 방에서 황홀경에 사로잡히고 구름까지 닿아 있는 사다리를 오르는가 하면 화려한 패션쇼의 주인공으로 멋진 포즈를 취하는 눈부신 자태를 뽐냈다.


다양한 장면을 구현하기 위해 2개 동의 스튜디오에서 빠듯한 일정이 계속되었지만 신민아는 끝까지 생기발랄한 모습을 잃지 않았다는 후문. 스타일리스트가 준비해 온 100벌에 달하는 의상을 갈아입어가며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직접 제안하고, 높은 사다리를 오르며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드는 등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고.


광고 연출을 맡은 정현기 감독은 “촬영이 새벽까지 이어졌지만 신민아의 밝고 적극적인 모습이 모두에게 활력소가 됐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 채널은 신민아 2차 광고 런칭과 네트워크 디자인 개편을 맞아 '올'리브 2010 뉴룩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도중 화면에 떠오르는 신민아의 이미지와 올'리브 네트워크 디자인 아이템을 카메라로 찍어 올리브 홈페이지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푸켓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조범자 기자 anju1015@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