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구은행, 자전거 2011대 사회 환원

[아시아경제 이현정 기자]대구은행은 성공적인 2011년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개최를 기원하는 'DGB 녹색사랑 페스티벌' 행사와 녹색운동 실천 일환으로 자전거 2011대를 지역사회에 환원했다고 21일 밝혔다.


DGB 녹색사랑 페스티벌은 친환경 금융상품 가입을 대상으로 한 고객사은행사로 1711대 자전거를 고객에게 지급하고, 300대를 맑고푸른대구21추진협의회에 기증해 총 2011대 자전거를 전달했다.

또 20일 맑고푸른대구21추진협의회와 2010대구자전거대행진추진위원회에서 주최한 자전거 대행진에 대구은행 직장 자전거 동호회를 비롯한 직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날 자전거 대행진은 평소 자전거로 잘 느낄 수 없는 대구 수성구 도심 일대를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대구은행 본점을 출발해 만촌네거리, 황금네거리, 수성못을 경유하고 다시 대구은행 본점으로 돌아오는 총 15Km 코스로 구성됐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대구의 저탄소 녹색도시 만들기에 보탬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구은행은 친환경 투자활동과 친환경 금융활동을 강화하고 환경경영 모범은행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이현정 기자 hjlee30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