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카드, 아이폰 용 애플리케이션 'Smart 신한'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고은경 기자]신한카드는 스마트폰에서 이용 내역과 한도 조회 등 카드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Smart 신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아이폰을 사용하는 신한카드 고객은 19일부터 이용 내역과 이용 한도, 결제 예정 금액, 이용대금 명세서, 포인트 등 기본적인 조회 서비스는 물론, 콜센터 상담과 소식지 열람 등을 할 수 있다.

스마트 신한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아이폰에서 앱스토어에 접속해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으면 된다.


신한카드는 스마트 신한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신한카드 스마트폰 서비스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를 연다.

정답자 중 5명에게 뮤지컬 번더플로어 S석 초대권 2매를, 1000명에게 마이신한포인트 5000 포인트를 준다.


또 4월 1일부터 25일까지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신한카드와 관련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최우수작 1명에게는 신한 기프트카드 200만원권을 우수작 10명에게는 10만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5월 중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동일한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들 스마트폰에서 현금서비스 신청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증강현실과 지도 서비스를 연계한 가맹점 검색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하고 있다.


또 6월 중순에는 옴니아 등 '윈도 모바일'을 운영 체제로 사용하는 스마트폰으로도 각종 조회와 거래 서비스를 확대하고, 신용카드 사용 내역을 활용한 가계부와 일정 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고은경 기자 scoopko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고은경 기자 scoopko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