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게임 '메트로 컨플릭트'에 타이거JK 등장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한게임의 1인칭 슈팅게임(FPS)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에 가수 타이거JK가 등장한다.


NHN(대표 김상헌)은 한게임이 올해 선보이는 1인칭 슈팅게임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mc.hangame.com)'의 공식 모델로 힙합 뮤지션 '타이거JK'를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타이거JK'는 앞으로 '메트로 컨플릭트'의 각종 홍보 활동에 참여하고, 추후 발표될 2차 프로모션 영상에서 저항군을 이끄는 영웅의 역할을 맡아, 게임 내 캐릭터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5일 '한게임 익스 2010' 컨퍼런스를 통해 공개된 '메트로 컨플릭트'의 게임 영상에 이미 타이거JK의 모습이 숨겨져 있던 것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슬로모션 기법으로 도심 속 총격전을 표현한 영상의 후반부에 등장하는 인물벽화에서 타이거JK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한게임 측의 설명이다.


한게임 측은 "타이거JK의 도전적이면서도 거친 카리스마가 게임 속에 등장하는 저항군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향후 타이거JK가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는 프로모션 동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