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민국 표준남성의 차는?"

[아시아경제 손현진 기자]르노삼성자동차(대표 장 마리 위르띠제)는 지난 13일 첫 방영한 SBS 새 주말 드라마 '이웃집 웬수'에 웰빙 패밀리 세단 뉴 SM5를 포함해 전 차종을 협찬한다.


'유리의 성' 조남국 PD와 최현경 작가의 작품 '이웃집 웬수'는 가족의 의미를 한번 더 생각할 수 있는 가족테마의 휴먼명랑 드라마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폭 넓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은 손현주가 주인공 홍보실장 김성재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극중 김성잭 프리미엄 중형세단 뉴 SM5를 타고 나올 예정이다. 또 구김살 없는 패션리더 한채아(윤하영 역)와 연인역할의 채기훈(최원영 역)에는 SM3와 QM5를, 럭셔리 세단 SM7은 사업가 박근형(윤인수 역)이 타고 등장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커뮤니케이션 본부 이교현 본부장은 "대한민국 표준남성을 주도하는 극중 주인공과 국내 프리미엄 세단을 대표하는 뉴 SM5는 최적의 조합"이며 "감성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극중 캐릭터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만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차량협찬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