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수익 기자] 현대자동차는 8일 친환경 브랜드인 '블루 드라이브(Blue-Drive)' 홍보를 위한 UCC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들은 동영상 사이트인 다음 TV팟(http://tvpot.daum.net)을 방문해 '블루 드라이브' TV광고를 시청하고, 광고내용을 패러디하거나 광고 배경음악인 '더더더 송'에 어울리는 유아 및 아동을 소재로 한 동영상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현대차는 또 TV광고 배경음악인 '더더더 송'의 3개의 '더' 자를 활용한 삼행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블루드라이브 UCC이벤트' 1등(1명)에게는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1대, 2등(1명) 올림푸스 하이브리드 디지털 카메라, 3등(1명) 애플 아이패드, 4등(3명) 제네시스 쿠페 어린이 전동카가 1대씩 제공되며, ‘더더더 송 3행시’ 수상작 3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 2장을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1일까지 5주간 접수를 받아, 네티즌들의 자체 평가와 심사위원 평가를 종합해 다음달 20일 선정 결과를 발표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박수익 기자 sipar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