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포르테";$txt="";$size="510,342,0";$no="201003071008485421489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수익 기자] 기아자동차는 7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계 여성의 날'인 8일부터 24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kia.co.kr)로 응모하는 여성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준중형 세단 '포르테'를 1주일 동안 시승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기아차 인터넷 홈페이지 회원 중 운전면허를 소지한 만 21세 이상 여성고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기아차는 시승단으로 선정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주유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시승 행사 후 시승기를 공모해 우수작으로 선정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기아차는 여성고객 초대 영화 시사회 ‘기아 뷰티 시네마데이’를 비롯해 ‘드라이빙 스쿨’과 '여성 스크린골프 대회' 등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박수익 기자 sipar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