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리딩투자증권, 3주간 FX마진세미나 실시

[아시아경제 문소정 기자]리딩투자증권(대표 박철)은 오는 9일과 16일, 23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3주에 걸쳐 FX마진 세미나를 실시한다.


선착순 20명 내외의 소규모 집중 세미나로 준비된 본 행사는 기본-실전Ⅰ-실전II의 단계별 과정으로 진행돼 투자자는 본인의 수준에 맞는 과정에 선택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9일은 'FX마진 기본'과정으로 FX마진 기초, 리스크 관리, HTS 사용법 등 FX마진 거래의 기본 개념과 리딩FX 시스템에 대한 강의를, 16일은 'FX마진 실전Ⅰ'과정으로 기술적 분석 기초 및 HTS 고급 활용법에 대해 들을 수 있다.


보조지표를 적용한 실전 차트 분석법과 기술적 분석의 심화 과정을 담고 있는 'FX마진 실전II'과정은 23일 강의한다.

조남철 리딩투자증권 장내파생팀 팀장은 "건전한 FX마진 시장 정착과 투자자 보호를 위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세미나 외에도 리딩와인 홈페이지(wine.leading.co.kr)를 통해 FX마진 동영상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미나는 7호선 학동역 10번 출구 W저축은행빌딩 3층에서 진행되며, 신청 자격은 리딩투자증권 해외 FX마진 계좌개설 고객에 한하나, 세미나 당일 현장 계좌 개설도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 문의 및 세미나 신청은 리딩투자증권 홈페이지(www.leading.co.kr)나 전화(02-2009-7065, 조향덕 연구원)로 하면 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문소정 기자 moons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