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R";$title="메리케이 '멜라셉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위드 SPF15'";$txt="메리케이 '멜라셉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위드 SPF15'";$size="260,247,0";$no="201002231113507388684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메리케이코리아가 칙칙하고 생기 없어 보이는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피부톤을 환하고 밝게 가꿔주는 '멜라셉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위드 SPF 15'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메리케이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천연성분 '멜라셉 화이트닝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어 피부 속 멜라닌 생성을 근본적으로 억제시켜 주는 동시에 빛을 산란시켜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가볍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며, 생활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는 기능도 장점으로 꼽힌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 또는 메이크업의 첫 단계로 사용하며,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서 사용하면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도 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