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코리아(대표 노재홍)가 15일부터 약 3개월 동안 고객 개개인의 필요에 맞춰 여름철 스킨케어 노하우를 제공하는 '맞춤식 뷰티 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리케이 뷰티 클래스는 전문 뷰티 컨설턴트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피부 손상이 쉬운 여름 동안 소비자를 위한 맞춤식 컨설팅을 제공해 지친 피부를 손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메리케이 홈페이지나 핸드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나만의 클래스 찾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간단한 퀴즈로 자신의 성향과 피부에 맞는 주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시간을 예약해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뷰티 클래스는 지친 피부를 위한 '베이식 보습 클래스'와 검게 그을린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클래스', 그리고 강한 자외선 노출로부터 주름을 예방할 수 있는 '안티 에이징 클래스'는 물론 최신 유행 메이크업 트렌드까지 다양한 주제로 준비된다.
컨설팅을 받은 후 후기를 올리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클래스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클래스에 참석한 소비자에 한해 응모할 수 있으며, 매주 30명을 선정해 '멜라셉 화이트닝 시스템 미니 세트'를 증정한다.
$pos="C";$title="";$txt="";$size="550,280,0";$no="2009061509545397929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