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정 이후 터닝포인트에서 배팅찬스를 잡아라"

반딧불이, 9일 오전 10시30분 무료 특집방송

[아시아경제 ]글로벌 증시 악재로 인한 조정이 투자자들의 마음을 냉각시키고 있는 상황에서 하이리치가 성공 투자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특별 지원 사격에 나선다.


하이리치는 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월간 베스트 애널리스트' 선정 기념 무료 특집방송을 실시, 어려운 장세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그 첫 시간에는 거침없는 하락추세 속에서도 디오텍 38.98%, 유엔젤 16.01%, KG케미칼 8.77%, 삼화콘덴서 8.19% 등 총 115%에 이르는 폭발적인 수익률을 달성하여 월간베스트 1위에 선정된 바닥권 급등주 발굴의 1인자 반딧불이가 방송을 진행한다.


그는 무료방송과 관련해 “과연 바닥이 어디인지 중요한 시장 터닝포인트에 대해 알아보는 것은 물론, 향후 시장이 상승 전환할 때 어떤 종목들과 테마가 상승을 주도할 것인지에 대한 집중 분석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현 상황에서 급등 전환할 핵심대장주에 대한 심도 깊은 분석을 통해 수익에 목마른 투자자들의 갈증을 속 시원히 풀어줄 것”이라 전했다.


그는 “이번 조정은 큰 기회가 될 것은 분명한 사실”이라며 “급변동 장세라 하더라도 지혜롭게 시장을 관찰, 이번 조정 이후 터닝포인트에서 배팅찬스를 잡는다면 역전의 기회로 활용될 것”을 강조했다.


한편 하이리치는 현재와 같은 예측불허의 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안전한 투자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