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동건, 한강 조망 30억 빌라 구입..신접살림 위해?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장동건이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위치에 30억원 상당의 고급빌라를 구입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다.


장동건은 지난해 8월 서울 동작구 흑석동에 위치한 한 빌라의 8층 집을 구입했다.

약 30억원에 거래되는 이 집은 394.67㎡(120평)형의 규모로 한강대교에서 국립현충원으로 가는 한강변에 위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장동건이 지난해 8월 흑석동 집을 구입한 것은 사실"이라며 "장동건의 개인적인 결정이라 구입 목적을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는 없지만 투자보다는 주거 목적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또 "이후 장동건의 부모가 그 집으로 이사할 수도 있고 장동건 자신이 이사할 수도 있다"며 "결혼이 결정되지도 않은 상황이라 신접살림을 위해 구입한 것이라고 말하기는 힘들다"고 덧붙였다.


장동건은 최근 연인 고소영과 '5월 결혼설'에 휩싸였으나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고소영 역시 현재 주거 중인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라 임대차 계약이 4월 만료되지만 재계약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이후 행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장동건은 오는 3월 6일 팬미팅에서 고소영과 결혼 여부 및 추후 계획에 대해 최초로 언급할 예정이다.

고경석 기자 kav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